주의사항

 

  • 커미션으로 이루어진 그림에 대한 저작권은 저(@haniwablanc)에게 있습니다. 상업적 이용 및 재가공 후 2차 배포는 불가능합니다.
  • 작업물은 커미션의 샘플,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으며 웹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제출하시면 공개 동의로 간주합니다. 커미션의 샘플, 웹에 게재될 시에 샘플 마크를 붙여 게재됩니다.
  • 모든 작업은 사정에 따라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작업은 입금 날짜로부터 최소 일주일에서 최대 한 달 내에 완료됩니다. 컨펌이 늦어져 작업 기간에 지장이 생길 경우 신청자 분의 책임이 됩니다. 사정으로 인해 넘어갈 경우 연락을 드리며,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위의 경우를 제외하고 러프 컨펌 이후부터는 변심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복잡한 옷과 장신구, 빠른 마감을 원하시는 경우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 입금은 오직 계좌이체로 진행됩니다. 그 외(기프티콘, 문화상품권 등)는 일절 받지 않습니다.
  • 유튜브, 스푼, 트위치 등 개인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곳에서의 이용은 외주로 간주합니다. 이메일로 신청해주시기 전에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 외주는 커미션 비용의 X5가 됩니다. (현재 받지 않고 있습니다.)

 

 


진행 방식

LD 타입

메일(haniwablanc@네이버) 로 신청 -> 신청서 확인 및 입금 안내 -> 입금 -> 러프 작업 후 컨펌 -> 밑색 작업 후 컨펌 -> 완성/제출

 

SD 프로필 타입

메일(night_goods@네이버) 로 신청 -> 신청서 확인 및 입금 안내 -> 입금 -> 완성/제출

 

컨펌은 러프 후 2회의 컨펌을 받으며 3회 이상 컨펌 요청 시, 요청마다 2000원의 추가금이 붙습니다.

입금 이후에 추가금이 발생할 경우 추가금을 입금 받은 후에 완성본을 제출해드립니다.

 

빠른 마감의 경우, 신청 당일 마감은 전체금액의 30%, 3일 이내 전체금액의 50%, 4일~6일 내 마감은 전체금액의 80%가 추가 됩니다.

 

 

신청 양식

신청과 컨펌, 완성본을 보내드리는 것은 모두 이메일로 이루어집니다.

반드시 표현해주었으면 하는 특징이나 손 동작, 표정 등 자세하게 서술해주시면 감사합니다.

  1. 닉네임(입금자명):
  2. 연락처: (이메일 외 연락가능한 계정을 서술해주세요.)
  3. 신청 내용: (캐릭터 사진, 옷과 소품 사진, 원하는 포즈나 표정 등. 자료가 많을 수록 더 좋습니다. 원하신다면 오마카세도 가능합니다.)
  4. 기타 사항: (정해진 기간이 있다면 몇 일까지 마감해야하는지 정확히 써주시면 감사합니다. 빠른 마감 여부를 꼭 기재해주세요.)
  5. 그림의 사용처: (사용처를 속이고 상업적으로 그림을 이용하시다가 적발될 시의 책임은 신청자 분에게 있습니다.)

정리하여 haniwablanc@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확인하겠습니다.


SD 프로필 타입

SD 프로필사진: 10,000원

 

신청서의 기타 사항에 특별 언급이 없을 시, 300X300/72dpi 으로 작업합니다.

무 컨펌으로 작업하게 되며 뒷배경 단색과 간단한 데코레이션(기본은 단색이며 원할 시에만), 표정이나 자세 등 신청 내용에 쓰지않으실 경우에는 저에게 온전히 맡기신다고 이해하고 제 임의로 작업합니다. 원하시는 사항이 있다면 꼭 신청 내용에 작성해주세요. 작성하지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신청자 분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각설탕마크와 워터마크가 있는 이미지는 커미션 작업 이미지입니다. 각설탕이 무작위에 출연합니다.)

아래 일수록 최근입니다.


LD 타입

두상: 20,000원

흉상: 30,000원

반신: 40,000원

전신: 50,000원

 

간단한 소품, 악세서리는 추가금없이 그립니다.

 

복잡한 복식이나 악세서리, 소품이 포함되거나 추가되는 경우: 가격의 50% 추가

인물 추가: 인원 수 만큼의 가격

흑백일 시: 20% 할인

 

신청서의 기타 사항에 특별 언급이 없을 시, 800X세로 자유/72dpi/배경투명화로 작업합니다.

자캐 커뮤니티 등의 정해진 규격이나 상업적 이용이 아닌 개인용 굿즈제작일 시, 신청서의 기타 사항에 반드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각설탕마크와 워터마크가 있는 이미지는 커미션 작업 이미지입니다. 각설탕이 무작위에 출연합니다.)

 


두상

흉상

전신

 


그림체 

선은 강약이 있으며 셀식 채색에서 특정 부분(질감 표현, 옷 명암 등)의 명암을 반무테로 그리는 편입니다.

차분하고 투명한 채색 기법을 선호합니다.

 

맨 앞 그림이 가장 최근입니다.

개인작품

 

+ Recent posts